강충룡 후보 출정식..."진심으로 일하는 후보, 압도적으로 지지해달라"
상태바
강충룡 후보 출정식..."진심으로 일하는 후보, 압도적으로 지지해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충룡 후보
강충룡 후보

6.1지방선거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서귀포시 송산동·효돈동·영천동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강충룡 후보는 21일 오후 6시30분 효돈파출소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세몰이에 돌입했다.

이날 강 후보는 지역단체장과 주민, 정당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공약과 ‘진심으로 일하는 후보’임을 강조하며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강 후보는 “4년 전 지역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으로 도의회에 입성한 이후 여러 공약과 주민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고자 최선을 다했다”며 “더 잘사는, 더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재선 도전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효돈-보목 해안도로 개설과 관광벨트 조성, 헬스케어타운 정상 추진 등 정책공약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압도적인 지지가 필요하다”며 “지역을 위해, 주민을 위해 일할 준비가 된 강충룡에게 힘을 보태달라”고 말했다. 

강 후보는 “주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를 가슴 깊이 새겨 지역현안을 해결하는 대변인이 될 것”이라며 “선거기간 제시했던 정책공약을 반드시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강 후보는 효돈지역 공약으로 수해지역 개선사업, 효돈동 신청사 건립, 하효항 어촌뉴딜 300사업 추진 , 효돈-보목 해안도로 개설 등을 제시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