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화 후보 출정식..."삶이 풍요로운 행복한 동네 만들겠다"
상태바
현정화 후보 출정식..."삶이 풍요로운 행복한 동네 만들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서귀포시 대천.중문.예래동 선거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현정화 후보는 지난 19일 중문농협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출정식에서는 국민의힘 선대위원장의 지원연설과 현상호 현정화선거캠프대책본부장의 찬조연설이 이어졌다. 

현 본부장은 "현정화 후보 당선 시 정권 교체와 함께 여성 최초 3선 도의원으로 지역에 가져올 수 있는 혜택이 많다"면서 "도의회의장까지 역임할 수 있는 조건으로, 지역 미래까지 책임일 수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후 연단에 오른 현 후보는 "저는 두 아들의 어머니이고, 5세 손자와 곧 태어날 손녀를 둔 할머니이고, 맞벌이 부부의 아내이며, 시어머니를 모시는 며느리이자, 빵집을 운영했던 소상공인"이라며 "일상을 살아가는 주민들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기에 생활불편을 꼼꼼히 살펴 해결하는데 적임자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현 후보는 정책 발표를 통해 △대천동의 명품 신도시화 △중문동의 대한민국 관광 1번지 △친환경 생태도시 예래동 △아이 돌봄 서비스 지자체 지원 확대 △월평마을 행기수 하천 정비 사업 △도순마을 안길 정비사업을 공약했다.

또한 △각 마을 의례회관 신축 △엉또폭포 관광화 사업 △강정 공동체 회복 상생협력 이행 사항 적극 추진 △탐라대 부지 금융 및 공공기관 연수원 유치 △농기계 대여사업 출장소 개소 △예래, 회수, 중문 등 도시계획도로 조기 착공 및 완공 등을 제시했다. 

현 후보는 마무리 발언에서 "지역 곳곳을 돌아다니고 면담, 전화, 문자, 카톡 등 들은 것들을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겠다"며 "편리하고 안정한 동네, 주민이 살기 좋은 동네, 삶이 풍요로운 행복한 동네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피력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