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체력증진교실 3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시, '체력증진교실 3기'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체력증진교실' 3기 참가자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모집한다.

체력증진교실은 전문가가 개발한 표준 운동프로그램 활용을 통해 시민들의 체력향상 및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인원은 △대면 수업은 오전반 30명 △비대면 수업은 오전과 저녁반 각각 100명씩 총 230명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다.

교육은 온라인 참여가 어려운 만 60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대면 수업을 병행 운영한다.

대면 교육은 내달 27일부터 8월12일까지 8주 과정으로 제주종합경기장 내 체력인증센터에서 운영된다.

운동프로그램은 체력증진교실 강사와 참가자 간의 쌍방향 의사소통을 통해 기초체력 향상을 위한 자세·운동방법 교육 및 실습 등이 진행된다.

이의 신청은 국민체력100 홈페이지(https://nfa.kspo.or.kr) 회원가입 후 체력인증센터(전화 064-759-8795~6)로 연락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시민들의 건강 개선을 위한 대면체력증진교실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체력증진을 원하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