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소셜미디어 마케팅교육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소셜미디어 마케팅교육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는 소상공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말 진행된 마케팅교육 1기에 이어 이번에 실시될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4·11 마케팅교육’ 2기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심화 교육으로 마련됐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채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 등 소셜미디어 기초지식을 가진 소상공인이 활용할 수 있는 강좌다.

세부 과목으로는 △소셜미디어 트랜드 △당근마켓 활용 실습 △유튜브 채널 개설 및 광고 진행 △인스타그램 피드 구성 및 게시글 노출 향상법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를 활용한 광고 방법 등이 구성됐다.

마케팅교육 첫 시간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지나는 소상공인의 마음을 보듬는 심리 회복 강의 △당신의 감정은 안녕하신가요? 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소셜미디어 마케팅 심화 강의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총 12시간에 걸쳐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내 강의실에서 열린다. 수강생은 강의실에 마련된 PC를 통해 소셜마케팅 활용 및 광고 방법을 실습할 예정이다.

교육 접수는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를 통해 가능하다.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제주도내 소상공인이거나 예비 창업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nlRBT)’ 채널 추가를 하면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다.  또 경영아카데미 전체 일정은 홈페이지(www.jejusc.kr), 전화 문의(064-800-7602) 등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소셜미디어에 게시글을 올린 이후 실질적인 홍보로 이어지기까지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이번 심화 강의를 마련했다”며“이번 강의를 통해 소상공인이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