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NH농협은행과 사회적 가치 창출 업무협약
상태바
공무원연금공단, NH농협은행과 사회적 가치 창출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은 12일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과 공단 제주본사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 공동 수행 △전·현직 공무원 금융 우대서비스 제공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공단은 이번 협약으로 NH농협은행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협업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고 전했다.

NH농협은행은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전.현직 공무원의 복지향상에 기여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약 체결과 함께 양 기관은 지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쌀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가정의 달,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운영했다.

전달된 쌀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황서종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취약계층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해졌는데, 이런 시기에 NH농협은행과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밑거름이 돼 앞으로도 양 기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많은 협력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무원연금공단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이를 더욱 확산해 가는데 농협은행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