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보건소, '건강캠페인 송' 체조 공모전
상태바
서귀포보건소, '건강캠페인 송' 체조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서귀포시 건강캠페인 송 체조'를 공모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서귀포시 건강캠페인 송은 '건강한 서귀포시 만들기 프로젝트'사업의 일환으로 신체활동, 식생활개선, 음주문화개선 등의 내용을 담아 제작된 노래다.

이번 공모전은 '서귀포시 건강캠페인 송' 확산과 시민 참여를 통해 건강생활실천 인식개선의 필요성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 대상은 5인이상 10인 이하로 구성된 팀으로, 서귀포시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건강캠페인 노래에 맞춰 따라 하기 쉽고 체력증진의 효과가 있는 동작으로 구성된 독창적인 체조를 개발해 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6월 20일까지며, 접수는 서귀포보건소를 방문하거나 또는 e-메일(wlaldus416@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서귀포보건소는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중 최우수상 1점, 우수상 1점씩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은 시장상과 상금 50만원, 우수상은 시장상과 상금30만원이, 참가팀에게는 5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체조는 시민건강증진 체조로 각급 기관, 단체, 학교 등에 홈페이지, SNS, 방송을 활용해 보급.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건강한 서귀포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보건소 건강증진팀(전화 064-760-6041)으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