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관광협회 유튜브 채널, 앤어워드 WINNER 수상
상태바
제주도관광협회 유튜브 채널, 앤어워드 WINNER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 지난달 12일 앤어워드(A.N.D AWARDS) 디지털 광고.캠페인 기관 부문에서 WINNER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공식 후원을 받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부문별 전문위원의 심사를 거쳐 산업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한다. 올해로 15회째인 대형 시상식이지만, 코로나의 확산으로 대면 행사는 취소됐다. 

제주도관광협회 유튜브 채널은 '여기 바로 제주' 브랜드를 바탕으로 시기별·테마별 제주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유명 유튜버들과 협업을 통해 도내 관광사업체 체험을 지원하고 있다. 다양한 제주관광 콘텐츠를 홍보하는데 대외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제주도관광협회 관계자는 “제주관광과 다양한 관광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에 올인해 어려운 지역경제 조기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진행했던 도내 관광사업체 홍보영상 제작지원 사업은 참여업체 100개사 중 98%가 '사업이 지속되어야 한다'라고 응답하는 등 전체 응답의 92.4%가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