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도당, 대선 선대위 구성 착수..."모든 세대.계층 아우를 것"
상태바
국민의힘 제주도당, 대선 선대위 구성 착수..."모든 세대.계층 아우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괄선대위원장 산하 10여개 본부장 체제 구축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 직무대행 허향진)이 대선을 앞두고 본격적인 선대위 구성작업에 들어갔다.

제주도당은 차기 대선은 물론 지방선거까지 염두에 두고, 이달 9일까지 제주선대위 구성작업을 마무리할 방침이라고 30일 밝혔다. 

제주선대위는 총괄선대위원장 아래에 공동선대위원장, 그리고 10여 개 본부장 체제 구축이 예상되고 있다. 소위 ‘일하는 선대위 조직’을 구성하겠다는 것이다.
  
특히 공동선대위원장은 20대와 30대, 40대 등 세대와 직능, 현안 등의 영역이 감안돼 영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본부장은 중앙선대위와는 달리, 지역특성을 적극 살린다는 차원에서 산하에 실질적 위원회를 두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총괄선대위원장 직속으로 도민통합위원회 설치 여부 역시 고민하고 있다.

허향진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은 “대선을 앞둔 제주선대위 구성은 기존 선거와는 다른 접근 방식을 택하고 있다. 즉, 모든 세대와 계층 등을 아우르는 선대위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도당은 오는 12월 9일 당원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대선과 지방선거를 앞두고 당원 결속을 꾀하는 한편, 출마예상자 등에 대한 사전 교육도 병행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