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2022년 노인일자리.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2022년 노인일자리.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오는 12월 1일부터 17일까지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2022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노인 일자리 사업은 지역내 어르신 4620명을 대상으로 △공익활동 △사회서비스형 △시장형 △취업알선형 등 사업공익활동 4개 유형에 총 48개 사업으로 운영된다.

일자리 사업 수행기관은 서귀포시(읍면동) 직영 및 서귀포시니어클럽, 서귀포시노인복지관,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사단법인 대한노인회서귀포시지회 등이며, 이 곳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2022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 신청은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또는 해당 수행기관 사무실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서귀포시는 읍.면 지역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해 오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각 읍.면사무소에 직원을 파견해 일자리 참여 신청을 접수받을 예정이다.

일자리 참여 신청자는 오는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보건복지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운영지침 선발기준표에 따라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내년 1월부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