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감귤데이 맞아 기내판매 감귤 5kg '1+1 이벤트' 운영
상태바
제주항공, 감귤데이 맞아 기내판매 감귤 5kg '1+1 이벤트'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귤 10kg 1만 9000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오는 12월 1일 감귤데이를 맞아 기내 에어카페에서 판매하는 제주농협 감귤 통합 브랜드인 '귤로장생' 감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감귤데이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기내 에어카페에서 1만 9000원에 판매 중인 '귤로장생' 노지 감귤 5kg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귤로장생 감귤 5kg 제품을 구매할 시 감귤 5kg이 추가돼 총 10kg을 배송해 주는 '1+1 행사'다.

이번 판매 행사는 선착순 1201상자에 한해 진행되며, 5kg 두 상자가 아닌 10kg짜리 한 상자로 배송된다.

구매한 제품은 제주항공의 '설렘배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곳에서 받아볼 수 있다.

제주항공 에어카페에서 판매하는 '귤로장생'은 제주농협이 직접 수탁해 선별, 유통, 관리하는 제주특산 감귤 대표 브랜드로, 비파괴 광센서 검사를 통해 선별된 감귤로 구성돼 있다.

제주항공은 지난 11월부터 기내 에어카페에서 감귤류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고품질의 제주산 제품도 지속적으로 판매하는 등 제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을 강화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