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에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12월 분양
상태바
제주 연동에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12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연동에 테라스 특화 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이 12월 분양된다.

새로 분양하는 '스타레지스 연동'  제주시 연동 276-1외 3필지에 스타레지스 연동은 제주시 연동 276-1외 3필지에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140실 규모에 투룸 이상으로 구성된다. 

140실 가운데 92실을 테라스형으로 설계했다. 전 호실에는 와이드창이 설치돼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 제주 시내를 조망할 수 있다. 84타입의 경우 고급 마감재의 복층 인테리어로 시설된다. 공간 활용을 위한 선택형 구조로 폴딩 도어 또는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된다.

단지 내 부대시설의 경우 1층 로비에는 호텔식 라운지 카페가 마련되며 루프탑 수변공간과 로프트,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등의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옥상 정원에는 비비큐 파티장도 마련돼 입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호텔식 조식 서비스와 발렛, 청소 및 세탁, 퍼스널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트레지스 연동은 메종 글래드 제주호텔에 인접하고 있고, 누웨마루거리(옛 바우젠거리)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대형마트와 면세점, 학교와 학원가가 있으며, 연북로와 노연로 사이에 위치해 있어 권역별 이동이 수월하다. 

제주는 부동산 규제지역이 아니어서 전매 제한이 없어 자유로운 거래도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