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부농기센터, 아랑조을 우리동네 융복합사업장 체험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 서부농기센터, 아랑조을 우리동네 융복합사업장 체험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서부농업기술센터(소장 고봉철)는 서부지역 ‘아랑조을 농촌융복합 사업장 소문내기’ 체험참가자 120명을 29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체험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촌 융복합 사업장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한 홍보로 소비자 인지도를 높여 소득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자격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로 소설미디어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밴드) 운영이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2개 프로그램 이상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선발 우선순위는 SNS 계정 공개, 팔로워 또는 구독자 순이다.

체험 참가자로 선발된 이후 프로그램 일정에 맞춰 농촌융복합 사업장으로 개별 방문해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3개로, 12월 7일 선인장마을(대표 송상용) 선인장 비누만들기, 12월 8일 비블리아농촌교육농장(대표 이태용) 미니정원 만들기, 12월 9일 양춘석식품(대표 양춘선) 전통장류 만들기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29일 10시부터 서부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agri.jeju.go.kr/seobu/index.htm)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농촌자원팀(전화 064-760-792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효진 농촌지도사는 “이번 체험행사가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