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LINC+사업단, 2021 산학협력EXPO서 캡스톤디자인 '최우수상'  
상태바
제주대 LINC+사업단, 2021 산학협력EXPO서 캡스톤디자인 '최우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강철웅)이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2021 산학협력 엑스포'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산학협력 엑스포는 전국 대학, 기업, 유관기관 등 산학협력 관련 기관 300여 곳이 참여한 가운데 18일부터 24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열렸다.

제주대  LINC+사업단은 이번 엑스포에서 최수상을 비롯해 6개 부문에서 수상하고 그 간의 산학협력 성과를 전시했다.

온라인 성과관에서 제주대 산학협력 성과를 종합해 전시하는 한편, 21일 진행된LINC+가족기업 홈쇼핑 프로그램에서 가족회사인 (주)제우스의 그래놀라 제품의 온라인 홈쇼핑 판매를 지원했다.

테마별로 꾸려진 오프라인 전시관에서는 제주대 LINC+사업단 가족회사인 ㈜공정씨컴퍼니(문제 해결관_농산물 부산물의 셀룰로오스를 원재료로 한 포장제 솔루션), 도담스튜디오(창업관_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제품)제품을 전시 및 소개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진로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들에 많은 관심을 받아 진로체험 우수참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온라인 관람객들에게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프로그램에 수여되는 '좋아요상'을 제주대를 비롯한 호남제주권 LINC+ 10개 대학이 공동으로 주최한 'SAH(4)차미래상상대회'가 수상했다. SAH(4)차 미래상상대회는 인문, 사회, 예술계열 학생들이 4차산업혁명의 미래를 제시하는 공모전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