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적십자사 ‘1004가 전해주는 황금도시락’ 실시
상태바
제주적십자사 ‘1004가 전해주는 황금도시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10월 21일 적십자사 나눔터에서 홍보대사 가수 이정, 프로골퍼 장정·이준식 부부, 봉사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004가 전해주는 황금도시락’ 사업을 실시했다.

‘1004가 전해주는 황금도시락’ 지원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으로부터 도시락을 제작하여 매출 증대를 돕고, 만들어진 도시락을 취약계층에 전달하여 결식을 예방하는 사업이다.

적십자사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밑반찬 가게 2곳을 선정해 도시락을 만들었으며, 홍보대사와 봉사원들이 정성껏 도시락을 포장했다.

이 날 제작된 도시락은 밥, 돼지불고기, 감자조림, 모듬전, 콩자반, 김치 등으로 구성됐으며, 봉사원들은 어르신, 한부모가정, 장애인가구 등 취약계층 380가구를 방문해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도시락을 전달했다.

오홍식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관광업이 직격탄을 맞으며 소상공인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함께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