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치유의 숲 활용한 체류형 웰니스 상품 '잉태의 숲' 운영
상태바
서귀포시, 치유의 숲 활용한 체류형 웰니스 상품 '잉태의 숲'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오는 16일부터 11월 13일까지 체류형 웰니스 상품 개발을 위해 '서귀포치유의숲' 자원과 지역상품인 '차롱치유밥상'을 연계한 체류형웰니스지역연계상품 '잉태의 숲'을 총 7회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잉태의 숲 행사는 '잉태의 숲-다시, 사랑으로 만나다'라는 주제로 부부, 연인, 친구, 모녀 등으로 구성된 2명의 참가자가 서귀포치유의숲에서 6시간을 머무는 체류형 상품이다.

이는 숲에서 온종일 머물며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코로나19로 지친 몸체크(HRV), 다름과 틀림, 비움 숲, 행복한 포옹 채움 숲 등을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웰니스 상품인 지역연계상품 '차롱치유밥상'이 선을 보이며 건강과 회복을 담은 점심식사를 제공된다.

서귀포시에 따르면 차롱치유밥상은 호근마을 주민들이 차롱에 제주의 향토 음식을 담은 지역의 대표 우수 상품이다.

잉태의 숲 행사 일정별 대상으로는 △10월 16일 외국인 △10월29일 연인 △10월 30일 친구 △11월 5일 모녀 △11월 6일 부부 △11월 12일 일반인 △11월 13일 일반인 등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힐링 관광지가 주목받고 있고, 코로나19 우울감 극복을 위한 체류형 웰니스 관광 상품 개발과 운영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