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흔 의료재단 오조리 마을회와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예흔 의료재단 오조리 마을회와 업무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마을 회관 2층에서 오조리 관계자와 예흔 메ㅔ디케어 그룹간 지역경제 발전과 의료 및 복지혜택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11일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마을 회관 2층에서 오조리 관계자와 예흔 메디케어 그룹간 지역경제 발전과 의료 및 복지혜택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예흔 메디케어그룹과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마을회은 11일 오조리 마을회 2층 회의실에서 ‘지역 공동체의 발전 및 지역 주민의 의료 복지 혜택 등에 관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예흔 메디케어그룹 이사장 겸 디톡스 한의원 박준상 원장, 예흔 메디케어그룹 총괄대표이자 신의 한방병원 행정원장 유용옥 원장, 홍승길 오조리장, 고용호 제주특별자치도 의원, 강중훈 성산읍 노인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진료와 지역사회발전 교류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상호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업을 도모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신속하고 편리한 의료서비스를 위한 상호 환자의뢰체계를 갖추게 된다. 지역 내에서 발생하는 환자의 효율적 치료와 질환을 호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디톡스 한의원 박준상 원장은 “제주도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성산읍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이 지역주민들의 의료서비스 향상은 물론 양 기관의 성장에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승길 이장은 "이번 협약은 오조리 마을회의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예흔메디케어그룹과 협력해 지역의료 발전에도 기여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