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위기시기! 한 줄기 희망상자 감사해요"
상태바
"코로나 위기시기! 한 줄기 희망상자 감사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사회 긴급문제 해결, '제주사랑의열매 복지현안 지원 프로젝트'
(12) 안마위생용품 및 위생교육을 지원받은 시각장애인안마사

2021년 7월 19일 <헤드라인제주>를 통해 보도되었던 제주도내 안마업에 종사하고 있는 시각장애인안마사 100명에게 복지현안지원을 통해 희망의 온기가 전해졌습니다.

‘제주사랑의열매 복지현안지원사업’을 통해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은 코로나19 이후, 시각장애인 안마사들이 안마서비스위생용품을 철저히 갖추어 안전한 근로환경에서 근무를 할 수 있도록 위생수건, 위생안마베개커버 등 위생용품을 지원하였고 더불어 제주형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수칙에 따른 위생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

위생환경이 갖춰진 안마 근로환경. <사진=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동에 위치한 안마원에서 일하는 광호(가명, 54)씨는 “‘안마위생용품키트 지원과 위생교육을 통해 전보다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지키면서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몇 몇 까다로웠던 고객들도 만족하는 안마실의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매일 같이 사용하는 마스크를 구입하는 것조차 부담스러웠던 시각장애인 안마사분들이 코로나19 상황에 적절하고 세밀하게 진행 된 이번 지원에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시각장애인안마사에게 전해진 위생용품. <사진=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사랑의열매 복지현안지원사업'은 도내시각장애인안마사 100명에게 안마위생용품키트를 제주도민의 소중한 성금으로 지원하였습니다.

시각장애인안마사들이 코로나19 위기를 딛고 사회의 한 일원으로 안정적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 양정선 담당 △ 나눔계좌 : 농협 963-17-003420,  예금주 :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화 064-755-9810, 홈페이지(http://jj.chest.or.kr)

*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의 긴급한 사회복지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복지현안 지원사업을 펴고 있습니다. '제주사랑의열매 복지현안 지원 프로젝트'는 사회복지관련 기관 등을 통하여 어려움에 직면한 이웃들의 사례를 발굴하고, 상황에 맞게 긴급 지원하는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이 프로젝트 관련 홍보 캠페인은 <헤드라인제주>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