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추석 명절 맞아 격무부서 위문 방문
상태바
제주도의회, 추석 명절 맞아 격무부서 위문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위문 방문한 좌남수 의장과 의장단. ⓒ헤드라인제주
15일 119종합상황실을 위문 방문한 좌남수 의장과 의장단. ⓒ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좌남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도내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 그리고 격무부서에 대한 위문 방문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위문 방문은 좌남수 의장 등 의장단이 제주도소방안전본부 119종합상황실을과 제주경찰청, 해병대 제9여단, 제주지방해양경찰청을 방문했다.

좌 의장 등 의장단은 근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힘들지만 도민의 안전 등을 위해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제주도의회는 이번 격려위문 방문을 통해 수렴된 의견들이 도정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여 나가기로 했다.

좌  의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여려운 시기일수록 주변과 이웃에 더 따뜻한 손길과 관심이 필요하다”며“각자의 위치에서 도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도 있기에 우리가 편한 삶을 살고 있음을 한시라도 잊지 말아야 될 것 같다”고 강조했다.

15일 위문 방문한 좌남수 의장과 의장단. ⓒ헤드라인제주
15일 제주경찰청을 위문 방문한 좌남수 의장과 의장단. ⓒ헤드라인제주

한편 도의회는 지난 13일부터 사회복지시설과 격무부서 그리고 전통시장 등 3개 분야로 나눠 위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지난 13일부터 이틀에 걸쳐 가롤로의 집,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 예담요양원, 평안전문요양원등 사회복지시설 4곳을 방문, 종사자등의 애로사항을 듣고 위문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