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가을시즌 제주식 상차림 '탐모라 브런치' 특선 
상태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가을시즌 제주식 상차림 '탐모라 브런치' 특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물뚝배기와 고등어구이 정식.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제공> ⓒ헤드라인제주
해물뚝배기와 고등어구이 정식.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제공> ⓒ헤드라인제주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9월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가을시즌을 맞이해 '탐모라 브런치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다이닝 '탐모라'에서 선보이는 이번 특선메뉴는 총 3가지이다. 제주도 향토 음식에 조예가 깊은 탐모라 한식 셰프가 제주 홈메이드 방식으로 해석한 한방 전복 도가니탕, 제주흑돼지김치뚝배기와 간장게장 정식, 해물뚝배기와 고등어구이 정식이다.

한방 전복 도가니탕은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을 얻을 수 있는 보양식으로 기력이 쇠할 때나 영양부족일 경우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국내산 전복까지 추가한 보양식이다. 구성은 한방 전복 도가니탕, 버섯전, 4가지 반찬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제주 흑돼지 김치 뚝배기와 간장게장 정식'과 '해물뚝배기와 고등어구이 정식' 또한 5성급 호텔에서 즐기기에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준비했다. 

브런치 3종 특선메뉴 외에 탐모라 세미코스도 가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리 구성을 재정비 했다. 세미코스 구성은 제주 전복 게우죽, 신선한 회3종(연어, 참치, 전복), 제주갈치구이 등으로 제공된다.

또한 모든 브런치 메뉴 이용 시 디저트(계절과일, 쿠키)와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www.ramadaplazajeju.co.kr  또는 제주다이닝 탐모라(전화 064-729-8380)에서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