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상태바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륜동(동장 오승언)과 대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용철)에서는 지난 8월 30일부터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그리기 공모전을 통하여 관내 명소인 대륜12경에 대하여 지역 어린이 및 주민들이 친근감과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공모전 신청접수는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이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도화지와 크레파스를 제공한다. 대륜12경에 대하여 자유화, 상상화, 현장 풍경 그리기 등 아동이 자유로이 그리면 되며, 완성된 작품을 9월 6일부터 8일까지 동주민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그림은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 15점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며, 9월 13일 대륜동 사이버주민자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엽서로 제작한 후 관내 스토리 우체통에 비치하여 지역주민 및 관광객이 1년 후 보내는 편지로 활용할 예정이다.

*대륜12경: 제주월드컵경기장, 돔베낭골, 고근산, 속골, 하논, 대륜해안경승지, 외돌개 산책로, 윗세오름, 연동연대, 최영장군의 범섬 승리, 각시바위, 범섬<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