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이커머스 시장 진출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이커머스 시장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1주일간 29만9000원 초특가 판매
제주드림타워 내 HAN컬렉션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드림타워 내 HAN컬렉션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7일부터 1일주일간 사전 예약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2인 조식 제공(9만6000원 상당)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 가격은 평수기 1박 주중(일~목요일) 기준 29만9000원.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30만원 이하는 처음이다.

지난 6월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2인 조식 제공 패키지 가격을 36만원(평수기 1박 기준)으로 판매한 것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수준.

롯데관광개발측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해 초특가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주말(금~토요일)은 6만원, 추석과 대체휴일 연휴인 성수기(9월 17~25일, 10월 1~3일, 10월 8~10일)의 경우 10만원의 추가 금액이 1박당 부과된다. 투숙 기간은 9월17일부터 12월17일까지며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가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의 도심과 바다, 한라산까지 한 눈에 조망 가능한 탁 트인 전망의 65㎡(약 20평) 객실을 기본으로 3곳의 인기 레스토랑(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8, 한식당 녹나무 중 택1)에서 조식(2인 9만6000원 상당, 1박당 1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 이용 가능하며, 그랜드 키친(디너 뷔페), 유메야마(스시 런치), 차이나 하우스(딤섬 런치), 라운지 38(빙수 및 커피 2잔) 이용 시 최대 32%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2박 예약 시에는 '카페 8' 피자 1판(3만5000원 상당)과 함께 음료 2잔(3만원 상당)을 추가 제공하며, 투숙기간 중 생일을 맞은 고객의 경우 조각 케이크 2개(1만6000원 상당)를 선물로 제공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조식은 다채롭고 풍성하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최상급의 신선한 식재료를 즉석에서 요리해 제공하는 오픈형 다이내믹 키친을 콘셉트로 갓 짜낸 신선한 주스, 제주 삼겹살 카빙 서비스 등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8'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최근 제주의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핫스팟으로 손꼽히는 8층 야외 풀데크와 함께 제주 도심의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면서 이탈리안 스타일의 뷔페를 즐길 수 있어 인기다.  

한식당 '녹나무'는 돔베고기, 갈치구이(조림), 고등어구이(조림)와 함께 성게 미역국, 전복죽, 해물된장찌개, 특갈비탕, 소고기 해장국 등의 식사 메뉴로 구성된 제주식 아침 한상차림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 너머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개 객실 자체가 랜드마크다.

이와 함께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식당에서 하루 종일 미식여행을 즐기는 것은 물론 38층 포차와 라운지 38에서는 제주의 밤을 만끽하려는 이용객들로 줄을 잇고 있다. 

제주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야외 풀데크는 물론 프리미엄 스파, 한국식 찜질방, 국내 첫 K패션 전문쇼핑몰인 한컬렉션(HAN Collection)도 호콕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앞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지난 2월 이후 CJ온스타일,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8차례 홈쇼핑 판매에서 6만2800실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여러 차례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