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싱가포르 관광청과 랜선 여행 캠페인 운영
상태바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관광청과 랜선 여행 캠페인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선 여행 후 추첨 통해 상품 증정 이벤트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하늘 길이 막혀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랜선 여행을 준비했다.
 
신라면세점은 23일부터 오는 9월 13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 중계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싱가포르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싱가포르관광청의 랜선 여행은 총 4편으로 구성돼 있다.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현지 가이드가 직접 싱가포르 유명 관광지인 멀라이언 파크, 라우파삿, 애플 마리나 베이 샌즈, 플라워 돔, 스카이웨이, 디자인 오차드, 뉴톤 푸드 센터 등을 돌며 소개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직접 해외로 여행을 가지는 못하지만 랜선 여행으로 마치 해외에서 직접 곳곳을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로 떠나는 랜선 여행을 비롯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되는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동영상을 시청한 후 가고 싶은 관광지 한 곳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방시 'GV3 미니백'(1명), 지방시 '어반 백팩'(1명), 샘소나이트 25인치 캐리어(1명), 샘소나이트 20인치 캐리어(1명), 밀튼 스텔리 싱가포르 귀걸이(5명)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9월 30일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현재 총 28개의 화장품.향수와 패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나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일부 매장만 탄력운영 중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은 지난 2013년부터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매장 운영을 시작해서 싱가포르관광청과 돈독한 인연을 맺고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여행객들의 답답함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켰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싱가포르관광청 써린 운(Serene Woon) 한국사무소 소장은 "신라트립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해외여행이 제한된 시기에 한국인들이 가정에서 편하게 싱가포르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