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TV제주방송, 지식강연쇼 '금쪽같은 제주 물' 19일 첫 방송
상태바
KCTV제주방송, 지식강연쇼 '금쪽같은 제주 물' 19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TV제주방송(대표이사 공대인)은 스토리텔링형 지식강연쇼 '금쪽같은 제주 물'(기획 윤용석, 프로듀서 한경엽, 연출 김석종)을 총 8부작으로 제작해 오는 19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방송할 예정이다.

'금쪽같은 제주 물'은 역사, 경제, 음식, SF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주 물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며 지적 재미와 흥미를 추구하는 교양 예능형 강연프로그램이다.

화산섬의 생명수, 제주 물을 주제로 8개의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에는 김성표 고려대 환경공학부 교수, 강영주 문화재청 문화감정관, 박상준 SF아카이브 대표, 고영철 제주문화유산답사회장, 김진경 배지근연구소 총괄디렉터, 김동현 문화평론가, 환경지킴이 배우 박진희가 강연자로 나선다.

‘에코지니’로 불리며 자연환경을 사랑하는 배우 박진희 씨가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고, 방송인 배동성 씨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저녁 8시 KCTV 채널 7번을 통해 방송되는 제1편에서는 김성표 고려대 교수가 '조선 물장수에게 배워야 할 교훈'이란 주제로 강연을 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