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빛의벙커, 와디즈 한정판 굿즈 패키지 펀딩 오픈
상태바
제주 빛의벙커, 와디즈 한정판 굿즈 패키지 펀딩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빛의벙커(대표 박진우)는 현재 전시작인 '모네, 르누아르...샤갈'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와디즈 펀딩에 단독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빛의 벙커 초대권과 스페셜 굿즈 패키지는 슈퍼 얼리버드로 펀딩 시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페셜 포스터북과 엽서북 패키지는 와디지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포스터북은 A3 사이즈의 전시 이미지 15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페셜 엽서북은 명화와 공간이 잘 어우러진 12장의 이미지로 제작해 다양하게 벽면 등에 다양하게 데커레이션할 수 있다.

펀딩을 통한 수익금은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상품 제작 등에 사용 될 예정이다.

또한 와디즈에서 펀딩 중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성수동의 공간 와디즈에서도 오는 8월 15일까지 빛의 벙커 굿즈 패키지가 전시된다. 

이번 펀딩은 26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와디즈 펀딩 참여는 해당 링크(https://bit.ly/3rdlkUX)를 통해 가능하다.

김현정 빛의 벙커 사업총괄 이사는 "전시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이어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며 "이번 펀딩을 통해 빛의 벙커 관람객에게는 전시를 추억하며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아직 전시를 보지 못한 분에게는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엽서북 내지 ⓒ헤드라인제주
엽서북 내지 ⓒ헤드라인제주
포스터북 내지 ⓒ헤드라인제주
포스터북 내지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