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서귀포시장 "여름철 안전사고와 재난 대책 준비 철저히 해줄 것"
상태바
김태엽 서귀포시장 "여름철 안전사고와 재난 대책 준비 철저히 해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열린 서귀포시 7월 시정정책 영상회의 ⓒ헤드라인제주
23일 서귀포시 7월 시정정책 영상회의 ⓒ헤드라인제주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23일 국장을 비롯한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7월 시정정책 영상회의를 개최하고 여름철 폭염과 물놀이 안전사고 에방과및 재해.재난 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하영올레 홍보 및 효율적인 관리방안 △폭염대비 취약계층 건강관리 서비스 △여름철 해수욕장 개장 및 하천 물놀이 이용객 안전 대책 확보 △하반기 시정 주요 시책 추진계획 등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다.

김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지난 1년동안 각종 공모사업 선정 등 최초 본예산 1조원을 달성, 웰니스관광상품 인 '하영올레' 개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 7억 2000만원 매출 달성 등 시정 각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뒀다"며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7월 하반기 하영올레가 전면 개장하는 것과 관련해 매일올레시장, 이중섭거리 등 관광, 문화, 경제의 융합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부서 간 긴밀한 협업뿐만 아니라 중앙방송 프로그램 유치 등 전국적인 인지도 제고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김 시장은 "집중호우와 태풍 등 시기 도래 전 하천, 재해위험 개선지구, 급경사지 등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재난 재해 대책 준비를 철저히 해줄 것"이라고 주문했다.

또 "7월 초 하반기 인사이동으로 업무 공백이 없도록 인수인계를 잘 해주길 바란다"고 요청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