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부로타리클럽, 주거취약 아동가정 위해 5150만원 기탁
상태바
제주서부로타리클럽, 주거취약 아동가정 위해 5150만원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지난 22일 매종글래드제주에서 열린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서부로타리클럽(회장 고영준) 회장 이취임식에서 후원금 515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제주서부로타리클럽 회장 취임을 기념해 회원들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한 기금이다.

후원금은 사랑의집짓기 시즌2의 일환인 제주도내 주거취약아동가정의 주거 신축을 위한 사업비 5000만원, 아동장학금 50만원, 제주도농아복지관 프로그램 지원금 100만원이다. 

고영준 신임회장은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어른들의 의무"라며 "로타리의 정신으로 앞으로 회장 임기기간 동안 회원들과 함께 봉사와 나눔의 정신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서부로타리클럽은 지난 2013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총 675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제주도내 소외아동 가정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사랑의 집짓기 사업, 장학금 지원, 후원물품 지원 등의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