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외국어학습센터, 2021 하반기 외국어 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제주외국어학습센터, 2021 하반기 외국어 강좌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교육원(원장 강호준) 제주외국어학습센터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23일까지 3학년 이상 초등학생, 중학생,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2021년 하반기 외국어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9월 6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약 4개월 동안 외국어 강좌와 외국어 독서실 프로그램으로 나눠 운영된다. 외국어강좌 27강좌, 외국어독서실프로그램 3강좌 등 총 30개 강좌로 운영된다.

학생 및 주민 대상 영어.중국어회화 20강좌, 초등학생 대상 영어회화 상시 원격수업 5강좌, 중학생 대상 일반회화 원격 강좌 및 융합교과 과정 2강좌, 영어 도서 및 영화를 활용한 외국어독서실 프로그램 3강좌가 운영될 예정이며, 모든 프로그램은 각 언어권의 원어민 교사들이 진행한다. 
 
상시 원격수업 강좌는 제주외국어학습센터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 학생들의 학습기회 보장을 위해 도내 읍면지역 초등학생(3학년 이상)과 중학생에게 우선 기회를 부여한다. 그 외 대면수업 과정은 제주외국어학습센터내 자기주도학습실 이용실적과 접수 순서를 고려해 대상자를 선발한다. 

수강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제주외국어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강의개요서, 수업지도안 등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프로그램별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국제교육원 관계자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수요자의 기대 및 시대의 변화를 반영하는 외국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