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 추진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4차산업혁명 시대와 저출산, 포스트코로나 등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대비해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을 추진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은 오는 7월 30일까지 도내 유치원.초.중.고등학생,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제주미래교육 비전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각자가 꿈꾸는 미래학교의 모습(학교상, 교사상, 학생상)을 홈페이지 탑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 교육 당사자들은 △사진.그림.UCC 제작하기 △토론 수업 주제로 운영하기 △학생자치회에서 주제로 채택하여 협의하기 △교직원협의회 안건으로 협의하기 등 제주미래교육과 관련된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설문 참여는 홍보포스터 QR코드 클릭하거나 설문지 URL(http://ksurv.kr/?d=46561)을 통해 가능하며, 도교육청 홈페이지 메인 배너 '내가 꿈꾸는 미래학교는?'와 각급 학교 홈페이지 팝업존 '내가 꿈꾸는 미래학교는?'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은 미래교육에 대한 여러 의견들을 공유함으로써 학생.학부모.교직원들이 미래교육비전을 함께 만들어가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