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미담로타리클럽, 이취임식 기념 사랑의 쌀 1000kg 기탁
상태바
제주미담로타리클럽, 이취임식 기념 사랑의 쌀 1000kg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성애라 해상재가노인복지센터 센터장, 김우찬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 협회장, 김남식 제주사회복지제주미담로타리클럽 취임회장 고미숙, 이임회장 정진숙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성애라 해상재가노인복지센터 센터장, 김우찬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 협회장, 김남식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제주미담로타리클럽 고미숙 취임회장, 정진숙 이임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로타리3662지구 제주미담로타리클럽(취임회장 고미숙·이임회장 정진숙)은 지난 16일 아젠토피오레컨벤션에서 회장 임원·이사 이취임식을 열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사랑의 쌀 1000kg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이 회장 임원·이사 이취임식 기념 화환과 함께 받은 쌀로 마련된 것으로, 신장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해상재가노인복지센터로 전달됐다.

고미숙 취임회장은 “축하의 의미로 보내주신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해졌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봉사를 통해 회원들과 어우러져 꾸준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은 꾸준한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는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하는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