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7월 온라인 화상교육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월 온라인 화상교육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강봉숙)는 만 18세 이상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7월 온라인 화상교육'에 참여할 수강생 23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7월 교육은 여성전문교육과 문화예술교육 10개 과정으로 나눠, 도민의 취업과 건강한 취미생활 지원에 중점을 두고 편성했다.

여성전문교육은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이론반(야간), 취업을 위한 자기소개서 및 면접컨설팅 등 7개 과정이다.

특히 이번에 처음 개설되는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과정은 자격증 시험일정에 맞춰 이론반에서 시험 대비반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도내 화장품산업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화장품 사업 트렌드 변화에 대응해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화예술교육은 △캘리그라피를 품은 수채화 드로잉(초급) △그램책 스토리텔러(구연동화) △합리적인 금융소비자를 위한 슬기로운 금융생활(야간) 3개 과정이다.

교육은 오는 7월 1일부터 주 2회에서 3회에 걸처 1~3개월 과정으로 온라인 화상교육 플랫폼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을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성전문교육은 교육운영과(710-4202), 문화예술교육은 문화기획과(710-4243)로 문의하면 된다.

강봉숙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은 "앞으로도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과정과 같이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신설·운영하는 등 도민들의 위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