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바이오헬스-신약연구단, 우수인력 유치 홍보 오픈랩  
상태바
제주대 바이오헬스-신약연구단, 우수인력 유치 홍보 오픈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BK(Brain Korea)21 아열대생물자원을 활용한 바이오헬스.혁신신약 교육연구단(단장 이동선)은 오는 22일 학부생들을 대상으로 BK사업과 관련된 연구실을 소개하고 교육트랙 및 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OPEN Lab(개방형 연구실)’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연구단은 OPEN Lab BK21 사업을 통해 대학원생들이 받을 수 있는 교육 및 혜택을 알려주며, 사업단 소속으로 재학 중인 대학원생들이 멘토가 돼 실험실 및 연구내용 소개를 통해 우수한 연구인력 확보를 위한 홍보에 나선다. 

이 연구단에는 생명공학부(바이오소재전공, 동물생명공학전공), 과학교육학부(생물교육전공), 의학과, 수의학과, 생물학과, 식품영양학과, 약학과에 소속된 20명의 교수가 겸임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 다양한 분야를 전공한 해외 우수 학생 및 제주대 졸업생들이 연구에 나서고 있다.

이 연구단은 바이오 의약 관련 지식 및 핵심기술을 기반으로 바이오헬스.혁신신약 개발을 목표로 연구 및 혁신 교육과정을 통해 차세대 첨단 혁신 신약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