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 블로그 기자단 '바느질' 모집
상태바
제주문화예술재단, 블로그 기자단 '바느질'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승택)은 오는 18일까지 '문화예술 섬 제주'를 만들기 위한 블로그 기자단 '바느질'의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로그 기자단 '바느질'은 예술가와 예술 현장, 제주도민을 이어주는 연결고리로서 다채로운 문화현장의 생생한 홍보를 위해 추진됐다.

이들 기자단은 생활 속 문화예술교육의 다각화를 실천하는 '꿈다락토요문화학교'와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에 참관해 이와 관련한 콘텐츠(글, 사진 등)를 제작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0명의 블로그기자단에게는 △블로그 운영 팁 안내 △글쓰기 특강 △멘토 작가와의 네트워킹 등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멘토 작가와의 1대1 멘토링을 통해 글 첨삭, 퇴고 등 콘텐츠 결과물의 질적 수준 향상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기자단 활동기간은 이달부터 9월까지 4개월간 진행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질문하기 좋아하고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제주 문화예술에 관심.애정이 많은 도민이라면 누구나 블로그 기자단 '바느질'에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구글 링크(http://bit.ly/바느질기자단)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승택 이사장은 "제주도민이 제주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며 "블로그기자단이 문화예술 생태계의 창작자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징검다리가 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문화예술재단 문화예술교육팀(전화 064-800-9173)으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