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코로나19 확산세에 등교수업 또다시 차질...8곳 원격수업
상태바
제주, 코로나19 확산세에 등교수업 또다시 차질...8곳 원격수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초교 4곳.중학교1곳.고등학교3곳...부분.전체 원격수업
서귀포여고 2학년 밀접접촉자 발생...전국연합평가 미실시

소강상태를 보였던 제주도내 학교들의 원격수업이 밀접접촉자 발생으로 인해 또다시 증가하고 있다. 서귀포여고 2학년은 밀접접촉자 학생이 발생해 전국연합평가도 미실시한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코로나19 밀접 접촉자가 발생한 학교 및 유치원 총 8곳에서 일시적으로 등교수업을 유보하고 원격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유치원은 봉개초병설유치원 1곳이 자원봉사자가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전체 원아를 대상으로 원격수업을 실시한다. 긴급돌봄도 이뤄진다.

초등학교는 △광양초(4~6학년) △중문초(1학년.긴급돌봄 실시) △제주동초(2.5.6학년.2학년 긴급돌봄 실시) 3곳이 부분적으로 원격수업을 시행한다. 광양초, 중문초는 기 조치를 유지하고 있는 상태며 제주동초는 학생이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새로 시행한다. 

중학교는 세화중(3학년) 1곳이 학생과 교직원이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부분적으로 원격수업을 실시한다.

고등학교는 △한림공고(전자과1~3학년) △제주여상(3학년) △서귀포여고(2,3학년) 3곳이 원격수업을 부분적으로 시행한다. 한림공고는 기 조치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고 제주여상과 서귀포여고는 학생이 밀접접촉자로 분류됐다. 특히, 서귀포여고 2학년은 전국연합평가를 치루지 않고 자후 학교 계획에 따라 자체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원격수업 기간은 광양초의 경우에는 4학년이 오는 8일까지, 5~6학년은 오는 7일까지다. 세화중은 오는 9일까지 한림공고는 오는 4일까지다.

봉개초병설유치원, 중문초, 제주동초, 제주여상, 서귀포여상 5곳은 우선적으로 당일만 원격수업을 시행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