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이처스탠다드, 제주환경운동연합에 '곶자왈 보전' 후원금 기부
상태바
(주)네이처스탠다드, 제주환경운동연합에 '곶자왈 보전' 후원금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환경운동연합은 주식회사 네이처스탠다드가 곶자왈 생태교육사업에 활용해달라며 100만원의 기부금을 후원했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후원은 생태환경적으로 중요한 제주도의 곶자왈 지역에서 생산된 특산품을 활용해 제품을 판매함에 따라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곶자왈의 보호에 활용하겠다는 ㈜네이처스탠다드의 약속에서 비롯됐다.

한편 ㈜네이처스탠다드는 'Earth & Us'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우리 삶의 기준을 자연으로부터 다시 세운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오염되지 않은 청정 지역에서 얻은 특별한 원료로 좋은 먹거리를 만들고, 동시에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여 우리의 아름다운 자연 생태계를 보존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제주 자연의 숨소리가 온전히 남아 있는 곳인 곶자왈 지키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그 일환으로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네이처스탠다드 관계자는 "우수한 곶자왈의 생태환경 덕분에 좋은 제품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었다며 곶자왈 보전에 기여하는 것은 이에 대한 보답이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곶자왈 뿐만 아니라 제주도의 환경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환경운동연합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을 곶자왈 생태교육사업에 사용하여 곶자왈의 가치를 알리고 곶자왈 보전에 대한 도민사회의 인식 증진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진혁 2021-06-17 12:49:20 | 180.***.***.99
네이처스탠다드에서 제주환경운동연합에 '곶자왈 보전' 후원금을 기부하신다 하였는데 매우 존경스럽고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