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도서관, '2021 독서아카데미' 수강생 21일까지 모집
상태바
우당도서관, '2021 독서아카데미' 수강생 21일까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책으로 세상을 보다' 주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그림책으로 세상을 보다'를 주제로 한 '2021 독서아카데미' 운영에 따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독서아카데미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독서아카데미' 수행기관에 우당도서관이 선정되면서 진행되고 있다. 

해당 교육은 6월1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그림책에 관심 있는 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줌(ZOOM) 플랫폼 온라인을 활용해 운영된다.

이번 '그림책으로 세상을 보다' 프로그램은 곽영미 그림책 작가와 함께 △1강:그림책의 세계 △2강: 그림책의 주변 텍스트 △3강: 그림책 속 텍스트 △4강: 그림 읽기 △5강: 포스트모던 그림책 읽기를 주제로 그림책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독서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우당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는 제주시민들을 위해 건강한 독서와 독후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인문학으로 세상을 보다', '문학 치유 여행', '독서 마라톤', '북 콘서트' 등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21일까지 '책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 프로그램 ⇨ 사전 신청 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으로(전화 728-8342)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