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제주특별자치도 사진단체 연합전, 10일 온라인으로 개막
상태바
제31회 제주특별자치도 사진단체 연합전, 10일 온라인으로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지회장 이창훈)은 오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온라인전시관 '제주사진갤러리'(http://www.gallery.jejupask.com)에서 '2021년 제31회 제주특별자치도 사진단체연합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단체 연합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고 있는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사진예술 감상과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31회째를 맞아 23개 단체와 개인 5명 등 총 284점의 사진이 출품됐다.

'제주의 돌문화'라는 하나의 주제로 전체 참여 작품들이 제주의 돌문화를 해석하고 예술로써 승화한 작품들이 선보인다.

제주에서 활동하는 많은 단체들이 이처럼 제주를 모티브로 하는 주제들을 선정하여 함께 전시회를 기획함으로써 서로의 작품을 비교 평가할 수 있는 장도 마련한다.

한편, 올해 사진단체 연합전에는 ‘섬 빛 사진동호회’가 단체상을 수상했다.

이창훈 지회장은 "이번 사진단체연합전을 통해 제주의 대표적인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제주 돌문화의 아름다운 경관 가치를 더 널리 알릴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비대면 예술활동의 일환으로 온라인 전시를 준비했는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사이버갤러리를 구축해 전시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