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서광초등학교에 학습환경 개선 위한 물품 지원
상태바
신세계사이먼, 서광초등학교에 학습환경 개선 위한 물품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은 6일 서광초등학교에서 제주지역 사회공헌 활동 1호로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 지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식에는 강정임 서광초등학교 교장, 허영무 신세계사이먼 CSR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습기 7대가 전달됐다. 서귀포 지역 특성을 고려해 장마철 학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제습기는 각 학년별 교실에 설치 될 예정이다.

강정임 교장은 "코로나19 이후 건강하고 쾌적한 교실 환경이 매우 중요해 지고 있는 요즘에 이런 물품을 지원해줘서 감사하다"며 "이번 전달식이 지역사회가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맞아 지역 초등학교 지원사업을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신세계사이먼이 제주 지역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 출점지역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