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 오픈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8층에 조성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헤드라인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8층에 조성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 ⓒ헤드라인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8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를 개장했다고 3일 밝혔다.

야외 풀데크는 4290㎡로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제주도의 고도제한인 55m보다 높은 위치인 62m에 위치해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길이 28m), 키즈 전용 풀(길이 7m)과 자쿠지(2개), 카바나(6개), 선베드, 데이베드 등이 마련됐다.

야외 풀데크는 8층와 6층 실내수영장을 통해 이어지는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 37도의 온수풀을 운영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영유아 고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도 운영된다. 유아용 구명조끼는 선착순으로 무료 대여 가능하며, 호텔 내 화장실에 기저귀 교체 테이블이 별도로 마련됐다.

야외 풀데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워크인 고객 제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관계자는 "인피티니 풀에서 바다로, 그리고 제주의 푸른 하늘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제주 전경을 즐기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며 "현무암 소재의 바닥 등 이국적인 분위기에 어우러진 제주만의 감성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요소"로 말했다.

한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도 온전한 휴식과 특별한 미식 경험뿐 아니라 야외 풀데크에서 이색적인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 및 객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