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 5월 가정의달 '우리가족 부자만들기' 이벤트
상태바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 5월 가정의달 '우리가족 부자만들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부장 강정금)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오는 5월3일부터 31일까지 '우리가족부자만들기' 특별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리가족 부자만들기' 이벤트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테마별 고객별 일정 상품 가입시 푸짐한 사은품과 행운권을 마련하고 있다.

이벤트 주요 내용을 보면 △근로자의 날 기념 행복한 노후설계 이벤트: 세액공제용 개인형IRP △어린이날 기념 우리아이 보험 선물하기 이벤트: 어린이보험 및 펀드 △어버이날 기념 연금수령계좌 가입 이벤트: NH All100플랜통장 △성년의 날 기념 장기재테크상품가입 이벤트: 방카 및 뉴딜펀드 등 △부부의 날 기념 추억만들기 상품가입 이벤트: 적립식펀드 등이 있다.

최소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자동이체(매월 10만원 이상, 출금계좌 당행계좌)를 12개월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하며, 가입고객 전원에게 주방용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가입상품 수에 따라 농협홍삼 한삼인 선물세트 등 고급사은품도 지급된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제주어류양식수협이 생산한 광어어묵선물세트(광어 100%)등 푸짐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도민행복에 동행하는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홀몸어르신 등 주변소외계층을 찾아 봉사하고 행복과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홀몸어르신 밑반찬 배달을 주기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다가오는 5월15일 전 직원이 참여하는 농촌일손 돕기도 계획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