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협, 올 상반기 농축협 등 20여명 신규직원 공채
상태바
제주농협, 올 상반기 농축협 등 20여명 신규직원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농협지역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제주지역의 청년고용 확대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올 상반기 제주지역 농축협 직원 2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5월3일 공고와 함께 5월10일까지 원서 접수 후 서류전형, 필기시험(6월13일), 면접(6월25일) 순으로 진행된다.

신규직원 채용단위는 제주시지역 및 서귀포시지역 농협으로 구분해 채용된다. 

또한 제주축산농협과 서귀포시축산농협에서도 신규채용이 이뤄진다.

블라인드 방식의 채용에 따라 연령, 학력, 성별 등의 제한은 없으나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본인,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응시가능 지역으로 제한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7월15일 이뤄질 예정이다.

강승표 본부장은 "농협의 유통대변화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100년 농협을 이끌어 나갈 우수 인재 발굴을 통해 제주농업·농촌 그리고 제주농협의 발전에 이바지 하는 정예요원으로 육성하겠다"며 "코로나 19 등으로 얼어붙은 채용 시장에서 금번 제주농협의 채용이 청년들과 제주경제에 희망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 홈페이지(http://www.nonghyup.com/)와 채용 전문업체 잡코리아(http://oras.jobkorea.co.kr/nhrecruit/)의 채용 공고내용을 참조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