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산머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프립, '소랑이싯다' 운영 업무협약 실시
상태바
신산머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프립, '소랑이싯다' 운영 업무협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산머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외솔)은 지난 14일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과 '소랑이싯다' 공간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산머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제주 신산머루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탄생한 코리빙하우스 '소랑이싯다' 운영을 위한 홍보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다각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코리빙하우스 '소랑이싯다'는 신산머루마을의 자연 친화적 환경 속에서 노마드워킹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입주자는 편의성 높은 전문 오피스 가구와 친환경 인테리어 및 소품과 함께 생활할 수 있다. 프립은 이곳에서 2535 MZ세대 이용자 특성을 활용한 액티비티,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통해 공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김외솔 이사장은 "소랑이싯다는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가장 로컬적인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프립의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함께 만들어갈 신산머루 마을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수열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로컬관광이 급증하는 가운데, 진정한 로컬만의 특색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지역주민과 상생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주민과 함께 각 특성에 맞는 콘텐츠 개발 및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립과 신산머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이번 협약식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프립 고객을 대상으로 '소랑이싯다' 숙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숙박권과 함께 프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만 점과 제주 프립 액티비티 20%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