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재개장...다시 '시끌벅적'
상태바
제주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재개장...다시 '시끌벅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새로운 매대 운영자 모집을 위해 임시 휴장했던 동문재래시장 야시장이 지난 12일부터 재개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야시장은 공개모집을 통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1차 서류심사, 2차 음식 품평회를 걸쳐 32명의 매대 운영자가 선정됐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는 야시장에서는 매대운영자가 현장에서 직접 특색있는 음식들을 조리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주요 메뉴는 은갈치김밥, 흑돼지오겹말이, 딱새우롤돈까스, 전복계란말이김밥, 흑돼지강정 등이 판매되고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재개장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시장 및 지역경제에도 긍정적인 파급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야시장이 다시 개장한 후 협소한 통로 공간으로 인해 매대 앞 줄서기 등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엄격한 적용이 어려워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순천 2021-05-12 13:45:15 | 118.***.***.171
안녕하세요 윈성심기자님 기사 잘보았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는 이순천 입니다 올 3월에 서울 재래시장(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송화시장) 에서 떡볶이 오뎅 순대 장사를 시작 했는데 처음 이라 잘못한게 같아요 그래서 제주 동문시장 메뉴 베워서 해 보고 싶어요 힘든시기에 시작했는데 (힘들게) 장사가 안돼서 걱정이 마니마니 되요 혹시 기자님 께서 추천 해주면 아니면 동문시장 연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10 9986 1112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