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오현고, 8일 전 학년 '원격수업' 전환 
상태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오현고, 8일 전 학년 '원격수업' 전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학년은 19일까지 2주년 원격수업 실시키로

오현고등학교는 7일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8일 예정된 등교수업을 원격수업으로 긴급 전환한다고 밝혔다.

오현고는 "현재  우리 학교  학생  1명이  확진자로  판정되었다"면서 "8일에는 1, 2, 3학년  전체  원격수업을  진행하다"고 밝혔다.

또 "1, 2, 3학년  학생들은  자택에서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가정에서  원격수업을 성실하게 받아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제주도교육청은 오현고 3학년의 경우 오는 19일까지 2주간 원격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학년은 9일부터 정상적으로 수업일정이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6일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은 일가족 4명 중 1명은 오현고 3학년, 다른 1명은 탐라중 교사로 나타나 방역당국과 교육청이 학교현장 차단방역을 긴급히 진행 중이다.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오현고에서는 대면수업이 이뤄짐에 따라 같은 반 학생들과 해당반 수업을 진행한 교직원들이 접촉자로 분류되고 있다. 
 
방역당국은 접촉자들을 파악하며 진단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