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레저장비산업개발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상태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레저장비산업개발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전경훈, 이하 중진공)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3월 18일까지 '2021년 레저장비산업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하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레저장비산업개발지원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진공이 2005년부터 자전거·해양 레저분야 중소벤처기업을 육성하고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실시 중인 사업으로, 기술개발 및 맞춤형 사업화로 나눠진다.

레저장비기술개발지원은 자전거·해양레저장비 분야의 소재·부품·장비를 제조하거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해당 분야의 ▲기술개발 ▲품질경쟁력 확보를 위한 과제에 대해 2년간 최대 3억원까지 지원한다.

레저장비맞춤형사업화는 기술개발 성공 후 매출발생이나 양산화 등 사업화가 되지 않은 기술에 대해 ▲사업화 기획(코칭) ▲시제품제작 ▲시험·인증 ▲마케팅 등을 최대 5천만원까지 맞춤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자전거 분야 지원범위를 전동스케이트보드, 전동이륜평행차, 전동외륜·이륜보드, 전동킥보드 등 퍼스널 모빌리티 분야까지 확대하고 개인형 이동수단 분야 산업 육성에 나선다.

사업 참가신청은 중진공홈페이지(www.kosmes.or.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중진공 스마트진단기술처 (055-751-9855 또는 9858)로 하면 된다.

전경훈 중진공 제주지역본부장은 "자전거·해양레저장비 분야 중소벤처기업이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중진공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