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 청년예술가 위한 청년문화매개특성화사업 공모
상태바
제주문화예술재단, 청년예술가 위한 청년문화매개특성화사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승택)은 '청년문화매개특성화사업'에 참여할 청년들을 온라인으로 모집한다고 16일 전했다.

공모분야는 ▲단독/개인 발표를 갖지 않은 예술가와 기획자를 위한 '청년문화예술처음발표지원사업' ▲경쟁력 있는 청년 예술인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청년예술가육성지원사업' ▲청년 예술가들이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창작 공간의 임대료를 지원하는 '청년예술창작공간임대료 지원사업'으로 총 3개 영역이다.

특히 올해는 청년문화예술 육성지원을 위한 중장기 계획 추진 전략에 맞춰 성장단계 로드맵 중 '진입기'와 '성장기'에 지원을 집중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 과정에서 '발전기'에 초점을 맞췄던 '청년문화기획프로젝트사업'을 '공간기반기획프로젝트사업'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청년문화매개특성화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jf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NCAS)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은 서류평가와 대면평가를 거쳐 오는 3월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