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벙커, 차기작 지중해 화가 ‘모네, 르누아르, 샤갈’ 선정
상태바
빛의 벙커, 차기작 지중해 화가 ‘모네, 르누아르, 샤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 벙커는 클림트, 반 고흐에 이어 세번째 전시로 모네, 르누아르, 샤갈 등의 작품을 지중해의 화가들이란 주제로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차기작은 내달 28일까지 ‘빛의 벙커 : 반 고흐’전을 진행한 뒤 준비를 위한 휴관기간을 거쳐 4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모네, 르누아르, 샤갈’전은 7개의 시퀀스가 40여 분간 지속되며 지중해 연안에서 활동한 화가들의 50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빛은 곧 색채’라는 인상주의 원칙을 지키며 빛의 변화를 탐색했던 인상파 화가의 대표주자 모네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또한 대담한 색채와 명암의 교차가 매력적인 르누아르, 신선하고 강렬한 작품의 샤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인 프로그램인 ‘모네, 르누아르, 샤갈’전과 함께 기획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자유로운 드로잉이 특징인 파울 클레 작품도 10분 간 상영한다. 

한편 빛의 벙커는 매해 주제가 바뀌며 상시 운영하는 미디어아트 전시관이며 지난 12월 개관 2년 만에 관람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매 전시마다 40분 내외의 메인 프로그램과 10분 내외의 기획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장 관람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입장 전 발열 검사를 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