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자원봉사센터, SNS 손편지 응원 '마음 마스크 캠페인' 전개
상태바
제주시자원봉사센터, SNS 손편지 응원 '마음 마스크 캠페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확진자와 자가격리자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문화 조성을 위해 SNS 손편지 응원 '마음 마스크 캠페인'을 오는 17일까지 전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는 코로나19 확진자와 자가격리자를 응원하는 손 편지를 적어 본인의 SNS 계정에 업데이트하고, 제주시자원봉사센터 카카오톡을 통해 인증샷을 보내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참여시 게시물 1개당, 10개의 KF94 마스크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기부되는 선순환 캠페인이다. 

현제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100건이 넘는 캠페인 참여가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사람들이 불안하고 불편하지만 온라인과 SNS을 통한 자원봉사 활동으로 코로나19를 이기는 사람들의 현장 이야기 '멩심 코로나19' 안녕 제주'라는 온라인 소식지를 배포하고 있다"며 "작은 선행을 실천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안녕!제주' 플렛폼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하 2021-05-09 11:05:18 | 119.***.***.215
마스크를 착용하자는 운동과 응원까지 함께하다니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조금만 더 함께 견디면 서로 얼굴 보고 웃는 날이 올 것입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