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운영 입주작가 모집
상태바
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운영 입주작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김창열미술관은 국내외 유망예술가를 발굴하고 안정적인 창작활동을 지원을 위해 제1기 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운영되는 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는 국내외 작가들의 창작 활동에 새로운 동력을 모색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창작스튜디오의 선발인원은 1명(팀인 경우 2명까지 가능)으로, 입주기간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이다.

지원대상자는 모집공고일 기준 만 25세 이상의 국내외 거주 작가로 현대미술 전 분야(회화, 판화, 조각, 영상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미술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미술관은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2월 중으로 최종 입주작가를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로 선발된 작가에게는 스튜디오(숙식시설, 개인작업실), 결과보고전 개최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미술관 홈페이지(http://kimtschang-yeul.je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승철 제주도 문화체육대외협력국장은 “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에서의 창작활동과 지역 예술가주민들과의 교류를 통해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