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비상근 이사.감사 '재공모' 진행
상태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비상근 이사.감사 '재공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는 지난 11일부터 28일까지 이뤄졌던 임원 공개모집 중 비상근 이사 및 비상근 감사에 대해 재공모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공모에서는 원장을 제외하고는 비상근 이사 및 감사 응모자가 모집인원의 2배수에 미달돼 무산됐다. 

재공모 기간은 내년 1월 5일까지다. 모집인원은 비상근 이사 10명, 비상근 감사 1명이다.
 
비상근 이사의 응모자격은 ▲영상·문화산업 관련 경험이 풍부한 자 ▲진흥원 운영에 전문적 식견과 덕망을 갖춘 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4급이상 공무원 경력이 있는 자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가 출자·출연한 연구기관에 5년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자이다.

비상근 감사의 응모자격은 ▲재무․회계 분야에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관해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이다.

원장은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2배수의 후보자를 이사회에 추천하면, 도지사의 승인을 받아 이사장이 임명한다.

비상근 이사 및 감사는 서류심사를 거쳐 2배수의 후보자를 이사회에 추천, 이사장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원장 및 비상근 이사와 감사의 임기는 3년이며 1회에 한하여 연임할 수 있다.

모집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전화 064-735-0604)으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