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원장 및 비상근 이사.감사 공개 모집    
상태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원장 및 비상근 이사.감사 공개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11일 제주 문화콘텐츠산업 진흥을 선도해 나갈 전문성과 덕망을 갖춘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임원 공모는 원장을 비롯한 임원의 임기가 내년 2월 11일자로 만료된데 따른 것이다.

모집대상은 원장과 비상근 이사 10명, 비상근감사 1명 등이다.

원장 응모자격은 △영상・문화산업분야의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채용예정직위에 상당하는 책임자 이상으로 관련 분야에서 근무.연구한 경력이 5년 이상인 자 △3급 이상 공무원으로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가 출자・출연한 연구기관의 원장 경력이 있는 자 △정부 출자・출연 연구기관에 상응하는 민간 연구기관의 원장 경력이 있는 자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가 출자・출연한 연구기관의 선임연구위원급 이상으로 5년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인정되는 자 등으로 제시됐다.

비상근 이사는 △영상·문화산업 관련 경험이 풍부한 자 △진흥원 운영에 전문적 식견과 덕망을 갖춘 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4급이상 공무원 경력이 있는 자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가 출자·출연한 연구기관에 5년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자에서 선발된다.

비상근 감사의 응모자격은 △재무․회계 분야에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관해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로 제시됐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원장의 경우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 2배수의 후보자를 이사회에 추천, 제주도지사의 승인을 받아 이사장이 최종 임명을 하게 된다.

비상근 이사 및 감사는 서류심사를 거쳐 2배수의 후보자를 이사회에 추천, 이사장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원장 및 비상근 이사와 감사의 임기는 3년이며, 1회에 한해 연임할 수 있다.

모집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전화 064-735-0620)으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